본문 바로가기
운영-티스토리

구글 PIN번호 도착, 제출방법안내

by helloissue 2021. 12. 20.

정확한 동 호수를 기재하지 않아, 첫 번째 핀번호가 적힌 우편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주소지 보정과 함께 우편 재발송을 신청하였고, 드디어 PIN번호가 도착하였습니다.

 


1. PIN번호를 입력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하고 (톱니바퀴 아이콘 > 설정 > 계정 정보> 주소 인증 > PIN제출)

 

  1.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신청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4. PIN번호란에 우편에 표시된 PIN번호를 넣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애드센스주소지확인-PIN번호제출
애드센스주소지확인-PIN번호제출

6자리 PIN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하니 주소 확인이 완료되었음의 확인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2. 주의사항 

 

PIN번호 발급이 된날부터 4개월 이내에 주소지의 우편을 통해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광고 송출이 중단이 되기 때문에
길다면 길겠지만, 해외우편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PIN번호 입력을 위한 준비를 해두어야 , 혹시 모를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좋아요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10$도달 구글 핀번호 자동 발송, 엉뚱한 주소로 갔다 (pin번호 재발급)

 

10$도달 구글 핀번호 자동발송, 엉뚱한 주소로 갔다 (pin번호 재발급)

포스팅에 바빠서 정작 내 구글 핀번호 자동 발송에 미쳐 대처하지 못했다. 10$가 되면 주소 인증 및 본인 확인을 위해 애드센스 계정에 등록된 주소지로 자동으로 우편으로 발송이 된다. 하지만

say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