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다반사

GS25-편의점 만원 쏜살치킨 주문방법 및 후기

by helloissue 2021. 12. 8.

오토바이를 타고 GS25를 지나가다가 만원에 순살이 가득 담겨있다는 광고를 보고 GS25를 방문하였습니다. 치킨 어떻게 주문하는지를 물었고, 마침 재고가 있다 하여 주문하여 순살치킨을 먹었습니다.

 


1. 주문 방법 

 

(직접 주문, 어플 주문)


필자는 무작정 GS25를 방문하여, 주문을 하였지만 매장마다의 재고가 있고 없고 하기 때문에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고 하였습니다. 카카오톡과 제휴를 맺어서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서도 어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에서도 배달시장에 뛰어든 건데, 카톡에서 바로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달비는 3천 원입니다. 튀기기까지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주문방법
주문방법

주문하기를 클릭후 우리 집의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후 결제를 하시면 배달이 됩니다.

 

2. 후기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다고 하였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어 순한 맛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순한 맛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매운맛이 난다고 합니다. 먹고 보니 매운맛이 약간 가미된 느낌이었습니다. 튀김은 얇기보다는 조금 두껍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순살이라 그나마 부드러워서 다행이었지 퍽퍽 살이 있었다면 조금 꺼려질 수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양념은 1가지를 주고 있는데 모자라는 느낌입니다. 양념 한 개는 추가해서 주문해야 될 듯합니다.  원래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을 시켰었는데, 최근 스모킹 담배 사건으로 인해 다른 먹거리를 찾는 중입니다. 전체적 평가는 계속 주기적으로 시켜먹기보다는 가끔 시켜먹으면 괜찮아 보입니다. 가성비는 있어 보입니다. 

쏜살치킨
쏜살치킨

 

 

마치면서 도움이 되셧다면 하단의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